나라비전, ‘Kebi Mail 5.0과 Kebi On 4.0’ 행정업무용 SW 선정

 

 

 

 

 

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㈜나라비전(대표 한이식 www.nara.co.kr)은 Kebi Mail 5.0(깨비메일)과 Kebi On 4.0(깨비메신저)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(TTA)로부터 행정업무용 소프트웨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.

 

이는 기존 버전의 메일, 메신저에 대하여 행정업무용 소프트웨어로 선정된 바 있으나 신규 버전 개발에 대한 신임도를 제고하고 타 솔루션과의 차별화를 확보하는 의미가 있다.

 

Kebi Mail 5.0은 자체개발 메일엔진 Beehive3.0을 탑재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여 이미 많은 공공 및 교육기관, 기업 등에 납품되어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계 내 독보적인 제품이다.

 

Kebi On 4.0은 실시간 대화, 쪽지, 파일전송과 같은 메신저 고유의 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대화창 버블 컨트롤 및 탭메뉴 가로/세로보기 설정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신의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다.

 

㈜나라비전 이정훈 영업본부장은 “Kebi Mail 5.0 및 Kebi On 4.0이 안정성과 성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향후 솔루션 시장에 공급이 더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, 그 동안의 대형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” 고 밝혔다.

 

 

출처 : 뉴스와이어   ☞새창으로 보기

 

 

 

 

솔루션 문의 1544-0605

Posted by 진화하는 커뮤니케이션 세상의 중심 나라비전